고객센터  서비스 이용안내
[필독]동영상 이용안내(11.6.9.업데이트완료후 점검방법)
관리자   2011-06-09 1935

 

안녕하세요? 에듀켄입니다.

 

금번 보다 안정된 온라인 강의시스템 구축을 위하여 동영상강의 서비스의 전면 업데이트를 완료하였으니

원활한 수강에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.

 

●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아래의 순서대로 점검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   (예 : 일시적으로 영상 혹은 오디오가 나오지 않을 경우,

            컴퓨터 리부팅후 다시 접속 시도에도 같은 증상이 있을경우)

1. 원활한 수강을 위한 컴퓨터 최소사양 : 펜티엄 3, 2.4hz 이상, 메모리 1G 이상

2. 동영상 플레이어 화면의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→ 정보 → 버젼 9.00.00.4510 이상 여부 확인

    (9.0이하의 버전일경우 업데이트 요망!

     http://windows.microsoft.com/ko-KR/windows/products/windows-media )

3. 무선 인터넷, 불안정한 네트워크 환경 체크

 

 

※ 서비스 업데이트 이후 첫 접속시, 동영상 서비스 향상과 인터넷 보안 및 안정성을 위해 동영상창 상단의

    엑티브X를 설치하신 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동영상창 전체화면 보기 위치

  - 동영상창 마우스 오른쪽 클릭 → 확대/축소 → 전체화면을 클릭하면 창크기가 최대화됩니다.

 

※ 에듀켄 동영상은 Window전용으로 최적화 개발되었습니다.

    매킨토시 등 타환경의 컴퓨터에서 이용시 호환이 되지 않아 플레이가 어려우니 ,

    반드시 Window환경의 컴퓨터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동영상 [전체화면 보기] 위치 안내
에듀켄 동영상 수강횟수 5회로 변경 안내 !!